안녕하십니까?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 최성훈 입니다.
작은 씨앗으로 시작해 아름드리나무가 되었습니다.
상조시장의 격변기로 불리던 2010년 심어진 ‘대명스테이션’이라는 자그마한 씨앗은 어느덧 깊게 뿌리 내린 아름드리나무가 되어 업계를 굳건히 지탱하고 있습니다. 작은 씨앗이 단단한 나무가 되기까지 바람에 흔들리는 과정이 꼭 필요하듯 대명스테이션도 지난 10년간 수많은 풍파를 견디며 성장해왔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시한 혁신적인 결합상품,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시한 하이브리드 서비스, 삶의 풍요로움을 제시한 멤버십 서비스, 고객을 먼저 생각한 온라인 전용 초특가 쇼핑몰까지 쉼 없이 달려오는 길은 늘 험난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진가는 역경 속에서 더욱 빛납니다. ‘인생은 처음부터 끝까지 즐거워야 한다’는 우리의 신념을 실현하기 위해 오늘도 달립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는 대명스테이션을 믿고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100만 고객이 있습니다.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까운 대명아임레디가 되겠습니다.
호기심과 도전정신은 우리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랬듯 아무리 험난한 과정이라도 기꺼이 그 길을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초, 최대, 최다의 기록으로 업계에 큰 변혁을 일으켜온 대명아임레디의 다음 스텝은 고객의 일상 속에 더 가깝게 스며드는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인생의 대소사에 제한되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 찾을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여러분의 생활에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또한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도입하여 더욱 체계적으로 고객 만족의 기반을 다지겠습니다.
대명스테이션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 인생에 든든한 버팀목으로 항상 함께하는 모습 지켜봐 주십시오.
대표이사 최성훈